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팁을 따라 비디오 마케팅을 배울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씨밀레코딩 2020. 7. 20. 14:54

본문


다음 팁을 따라 비디오 마케팅을 배울 수 있다.




요즘 인터넷에서는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마케팅에 관한 한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하다; 당신은 사업을 육성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해 본 적이 있는가? 이 기사는 귀사를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몇 가지 창의적인 기술을 제공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두려울 게 없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삼각대와 비디오 카메라를 갖는 것만큼 간단하다.


인구 통계학자에게 좋은 점을 보여주거나, 단순히 제조업에 대해 청중과 대화하십시오.




새로운 비디오 마케터들에게 좋은 팁 중 하나는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훌륭한 제목을 생각해보는 것이다.


최고의 타이틀은 새로운 시청자들을 불러올 것이다.


이 첫인상은 당신의 비디오의 성공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창의적이고 관련성이 있는 제목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추가해라.




지금 당장 시청자분들의 관심을 끌어야죠.


동영상의 첫 10초는 견고해야 한다.


티저와 다른 주의력 획득자들은 이곳에서 아주 잘 작동한다.




비디오에서 주제를 벗어나지 마십시오.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허둥지둥하거나 초점을 벗어나기 쉽다.


촬영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비디오에서 다루어야 할 내용에 대한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만드십시오.


계속 집중해서 주제에 집중하면 비디오 마케팅으로 더 성공할 수 있다.




항상 어떤 방식으로든 뷰어를 동영상에 포함시키십시오.


"Call to action"은 보통 이것을 부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비디오에 나타나는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시청자들이 뉴스레터를 받기 위해 등록하도록 할 수 있다.


성공의 열쇠는 시청자들이 이러한 행동을 쉽게 하는 것이다.




영상에 인사말도 넣어야 한다.


당신의 이름과 직위, 회사 이름, 그리고 당신이 무엇에 대해 말할 것인지 진술하시오.


동영상이 끝나면 회사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고 시청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콜 투 액션"을 포함하십시오!



모든 것을 혼자서 하려고 하는 것은 현명한 행동이 아니다.


항상 혼자서 비디오에 대한 새로운 각도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 것은 어렵다.


친구, 가족, 직원들과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십시오.


이러한 세션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광고와 틈새시장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다.




유튜브나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입소문을 타기에 역부족이다.


당신은 이 비디오를 당신의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 판매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모른다면 그것을 볼 수 없다.




YouTube에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수신한 일부 코멘트를 조정해야 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부정적인 코멘트는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들이 불쾌감을 많이 볼 경우 코멘트에 대해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코멘트를 완화할 수 없는 경우 코멘트를 비활성화하십시오.




비디오를 짧게 보관하고 정보로 포장하십시오.


인터넷 사람들은 빨리 돌아다니기를 원한다.


비디오 도중 시청자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5분 미만의 비디오를 대상으로 한다.


놀라운 콘텐츠가 있다고 해도 시청자들이 방황하거나 중간에 산만해 버리면 소용이 없다.




당신의 모든 비디오는 일종의 콜 투 액션(call-to-action)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알려주고, 그들이 빨리 행동하도록 격려하라.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지침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만드십시오.


비디오를 종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효과적인 영업 활용을 사용하는 것이다.




YouTube와 같은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 외에 자신의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볼 수 있고 당신의 사업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유튜브 이용자들이 접근할 수 있게 만든 분석 도구들은 다른 사이트를 통해 동영상을 본 시청자들을 추적하기 때문에 당신은 시청자들을 잃지 않을 것이다.




비디오 콘테스트를 주최하여 사이트에 더 많은 비디오를 저장하십시오.


그들은 농담을 할 수도 있고, 재미있는 일을 할 수도 있고, 고객과 사용자가 만든 동영상은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의 사업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전문적인 온라인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은 하나의 큰 혜택이다.


견고한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즉시 비디오 마케팅 전략 구현에 착수하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가 마케팅 노력의 혜택을 누리도록 하십시오.